티스토리 뷰

분류없음

코리 케네디 근황 사진

♥♥♥♥♥ 하늘위에구름 2014.07.06 21:18

우리나라 말로 풀어보면 미국의 얼짱? 핫걸인 코리 케네디!

인터넷하면서 재밌는거 없나 이리저리 서핑하다가 우연히 보게된 분위기 있는 사진에 반해서

누굴까? 하고 대충 넘겼다가 종종 보이길래 관심을 가져서 어느새 이름까지 외우게 됐네요!!


코리의 최근 포토샷!

성숙하죠? 연예인보단 모델에 가까우려나요!


90년생인 Cory Kennedy는 미국에서 유행어로 헤로인 시크라는 단어를 만들어낸 장본인이에요.

예쁜 외모에 마약한 것 같은 눈빛과 표정+사진을 찍기만 하면 인생사진이 턱턱 나오는 포스 때문에

사진작가에게 사진을 찍히게 되고 유명해지게 됩니다.

그렇게되면서 코리는 어딜가나 사람들이 코리를 찍게되는 유행이 생기게 되고~

코리가 뭘하던 일상생활은 모두 화보처럼 나오다보니 코리도 아무렇지 않나봐요;

저라면 어린나이에 계속 도촬당하면 신경이 과민해질텐데....ㅎㅎ


콜모어랑도 사귄 코리










코리의 인기+분위기+그동안의 사진경력?으로 코리는 모델로 데뷔하게 됩니다.

모델 말고도 DJ, 잡지 칼럼리스트도 하면서 젊은 인생을 창창하게 즐기고 있어요.

인스타에 근황이 나오고 있으니까 관심 있으시면 인스타로 가는게 낫겠죠?



모델활동을 하면서 갈색머리에서 금발로 바꿨어요!

그러다보니 사진이 더 분위기있지 않나요.

코리는 키가 172cm래요!!

근데 비율도 좋고 두상도 작아서 180정도에 시크한 모델같아요.

부시시하고 떡진머리에 번진 스모키화장으로 많은 여자들이 코리처럼 스타일을 꾸미려고 하지만 ㅋㅋㅋㅋ....

상거지꼴나죠!! 코리만 되죠!

예쁜 헐리웃배우나 가수들 얼굴을 요목조목 합쳐놓은 것 같은 페이스라서 볼수록 매력있어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