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분류없음

조립식 카메라 로모그래피 컨스트럭터 슈퍼 킷

♥♥♥♥♥ 하늘위에구름 2014.03.14 21:32

이제는 카메라까지 만들어서 쓸 수 있는 시대가 왔네요

제 위시리스트에 하나가 더 추가됐어요 ㅠㅠㅠㅠㅠ

Lomography라는 브랜드 제품인데, 여기 회사가 카메라를 싸게 잘뽑나봐요

직접 조립해서 쓰는 카메라는 더 싸니까.. ㅠㅠ

지식쇼핑하면 더 쌀수도 있을거 같아요



이건 거기 회사에서 소개하는 사진인데

언니 손톱이 참 예쁘네요..ㅎㅎ..빨간색 네일아트 소화하기 힘든데

언니는 소화가 되네여! 찡긋-☆

카메라를 보면 렌즈 윗부분에 저 KONSTRUKTOR이라는 철판때기 네임택이 안예뻐 보일 수 있죠?

근데 이걸 예뻐보이게 하는 방법이 있어요




뭐지 이 사진은;;

다 조립해놓고 드라이버를 꽂으려는 건가

사이즈를 실감하라고 찍은 사진인듯

드라이버보단 좀 크고, 남자 손보단 작음이란 의미같아요




다른 사진을 보면 되게 컬러풀함

촌스러워 보였던 렌즈 위에 네임택이 예뻐보이죠?

카메라 조립용 세트를 구매하면, 카메라에 붙일 수있는 스티커를 준대요

유치원 때 로보트 사서 붙이던 어린 시절이 떠오름 ㅎㅎㅎ 재밌겠죠?




구매하면 택배상자 안에 저렇게 가방세트로 오나봐요..


잘만 꾸미면 어디서도 못구하는 핫삥끄 졸귀 카메라를 만들 수도 있을거 같네요


제품 이름은 정확하게

Konstruktor Super Kit - 컨스트럭터 슈퍼 킷 DIY SLR 카메라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