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분류없음

엑소 안무 표절한 스웨덴 아이돌 그룹

♥♥♥♥♥ 하늘위에구름 2015.01.12 10:55

EXO 안무를 표절한 외국 그룹이 있는데

심지어 어떤 곡을 표절했나 보니까

으르렁이다 


표절한 밴드 이름은 The Fooo Conspiracy

All Over the World이라는 노래속에 나오는 안무를 주목해보자



바로 이 위의 영상이 그 표절영상이다.


감히 인터넷 최강국 한국 아이돌꺼를 표절해?????

분노한 한국인들이 표절시비를 가리자

해외에선 정작 엑소를 아는 사람이 별로 없어서인지

표절이라는 의견을 무시하고 있으며

어떤 사이트는 엑소팬들의 댓글 대란으로 인해 댓글창도 막아놨다.


더 화가나는건

이 스웨댄 아이돌들은

안무의 영감을 일본에서 얻었다고 ㅋㅋㅋㅋㅋ


하지만 막상 이 사람들의 트윗을 추적하면

엑소가 누군지도 알고 있음이 밝혀져서

안무 뿐만 아니라 다른 것들 (로고)까지 따라한 것 같다는

의혹이 계속해서 제시되고 있다.





이건 위의 문제으 표절 안무들인데

내눈에만 같아보이나

심지어 못춘다..

못춘다고!!!!! ㅠㅠㅠㅠㅠ


댓글
댓글쓰기 폼